CAFE

자유게시판

오징어찌개~

작성자공주(평택)|작성시간26.06.21|조회수801 목록 댓글 15

올만에 얼큰한 오중어찌개 만들어
밥 말아서 ....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

맛저들하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까망이(경기)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 (서울) | 작성시간 26.06.21 오징어 찌개 맛있죠 아침에 울 집도 오징어째개 했네요 ㅎㅎ
  • 작성자곰돌이(부산) | 작성시간 26.06.21 오징어찌개 너무 맛나겠어요 영웅님 좋아하는 오징어찌개~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잔잔한 호수(대구) | 작성시간 26.06.21 진짜 맛나보여요 밖에서 저녁 빵 먹어서 인지 느글..ㅎㅎ
  • 작성자비비(양주) | 작성시간 26.06.21 오징어찌개 맛있겠어요~낼 꼭 끓이면서 울 영웅님 생각 많이하면서 맛나게 끓일거에요~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