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형님들 모시고
평해에 있는 백암 온천
다녀왔어요
물이 너무좋타고
하시면서. 너무좋아하셨어
저도 같이 기분이 좋은것
같아요
자주 모시고 가야 할것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일방통행(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아니에요
그치만 세내 당하고 계세요
제차을 타시면 자동으로
멜론 에서 흘러 나오기때문에 저절로
빠져 들어요
-
작성자달빛소(대전) 작성시간 26.06.21 몇년 전에 다녀왔는데 물 좋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일방통행(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렇쵸
저는 1시간 거리라
자주가는편입니다
-
작성자호야꽂(대구) 작성시간 26.06.22 저희 친정엄마가 그동네부근에 살아요
작년휴가을 백암온천보내고 왔는데
예전에는 사람들이 북저거렸는데
많이 조용하더라구요
ㅎㅎ 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