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요

작성자일방통행(영덕)|작성시간26.06.21|조회수506 목록 댓글 6

동네 형님들 모시고
평해에 있는 백암 온천
다녀왔어요
물이 너무좋타고
하시면서. 너무좋아하셨어
저도 같이 기분이 좋은것
같아요
자주 모시고 가야 할것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일방통행(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아니에요
    그치만 세내 당하고 계세요
    제차을 타시면 자동으로
    멜론 에서 흘러 나오기때문에 저절로
    빠져 들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달빛소(대전) | 작성시간 26.06.21 몇년 전에 다녀왔는데 물 좋더라구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일방통행(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렇쵸
    저는 1시간 거리라
    자주가는편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호야꽂(대구) | 작성시간 26.06.22 저희 친정엄마가 그동네부근에 살아요
    작년휴가을 백암온천보내고 왔는데
    예전에는 사람들이 북저거렸는데
    많이 조용하더라구요
    ㅎㅎ 굿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