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비해 다소늦은개화시기때문에
아직은 연꽃이 드문드문보이는상황
그래도 비온뒤 파란하늘과 어우러진 초록의풍경이 눈의피로를 확풀어주는 싱그러움에 기분좋은산책하고왔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써니건행(서울) 작성시간 26.06.21 옥떨메님 사진을 잘 찍어시네요 몇장 가져가겠습니다 웅나잇⚽️💙⚽️
-
작성자희정씨(대전) 작성시간 26.06.21 와 넘 연꽃밭이 대단하네요
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초록색 물결에 분홍색 연꽃이 너무 아름답고 장관이네요
꼭 시간돼면 가족들이랑 한번가봐안 겠네요
편한밤 좋은꿈 꾸시고 웅나잇되세요
-
작성자미경(서울) 작성시간 26.06.22
-
작성자뽕언니(인천) 작성시간 26.06.22 연꽃들이풍성하네요 넘이쁘게 잘피었어요
-
작성자엘리사벳 나연(서울) 작성시간 26.06.22 연꽃 보러가야겠네요!
여름이 올때
항상 아려하고
꽃 풍성한 연꽃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