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따뜻한응원21

작성자둥이나무(부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151 목록 댓글 1

우리는 끊임없는 관계 속에서 살아갑니다.

나와 가족. 친척. 친구. 동료. 이웃,,,.

이 관계들이 행복해야 삶이 행복한 것입니다.

혼자 행복한 것은 그리 오래가지 않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다 더불어 살아가는 거니깐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