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응원21 작성자둥이나무(부산)|작성시간26.06.21|조회수15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는 끊임없는 관계 속에서 살아갑니다.나와 가족. 친척. 친구. 동료. 이웃,,,.이 관계들이 행복해야 삶이 행복한 것입니다.혼자 행복한 것은 그리 오래가지 않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뽕언니(인천)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다 더불어 살아가는 거니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