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동네 관악산 무장애 테크목. 숲길을올라 전망대쉼터에서 이름모를 새들과 교감을 하며...
새들이 좋아하는 견과류 준비도 안했는데 그냥...
혹시나 하고 손을 내밀어 보았다
오모나!!!
무슨일... 새들이 번갈아 손바닥으로 날아오고 날아가고
또다른 새들이 날아오고 ...
새들한테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
내일은 맛난거 해바라기씨앗 견과류 등
챙겨서 다시 만나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주별빛(서울) 작성시간 26.06.22 졸다가 일어나서 영상 보았는데
넘넘 신기하고 귀여운 🐦 네요
그래서 영상 화면을 캡쳐해서
검색해보니까
곤줄박이 🐦 라네요
예쁜새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도 요즘 🐦 관찰을 하며
살펴보는 터라 더욱더 반갑네요 -
답댓글 작성자이제야(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새 종류에 관찰중이시라니 방가워요^^
곤즐박이는 크기가 참새보다 훨신 크지요
그런데..
저 새는 참새보다 아주 작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검색해서 찾아보니
참새과 에 속하는 박새 라고 하네요~
-
작성자송화(부산) 작성시간 26.06.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