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 님 드디어 내일이면 볼수 있는거죠

작성자다사랑(경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248 목록 댓글 7

처음 산골총각 한다고 예고영상을 접했을 때는 어떻게 기다리나 했는데 벌써 내일이 다가왔어요 동시에 고양콘 날짜확정된 소식에도 설레네요 한편으론 티켓팅 실패할까 봐 걱정

입니다 새벽반 영시님들도 같은 마음 이시겠죠 6월 23일 화요일 산골총각 본방사수 함께해요 이제 잠깐이라도 굿잠 해볼라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고사축(제주)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니비니(대구)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2 다사랑님 취침이 늦으셨네요 쪽잠이라도 웅나잇 하세요
  • 작성자가을비(고양) | 작성시간 26.06.22 네 드디어 내일 이에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진달래꽃(울산)울산채송화 | 작성시간 26.06.22 드디어내일울영웅님보네요너무좋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