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시님들. 잘쉬고 왔어요🩵😃👍

작성자태숙사랑(세종)|작성시간26.06.22|조회수637 목록 댓글 68

새벽반 친구님들. 웅모닝 💕💕

며칠 잘쉬고 왔어요. ㅎㅎㅎ
힘들면 쉬어 가라고 우리 엄마가
늘 하신든. 말씀. 이여유. 😃😃😃

참 어제너무 감동에 눈물. 흘렸어요
공카에 우리 영시 친구님들

의리와 사랑에 감격 했어요
이못난 사람을. 기다리다는 글을

보고서 나를 찾는사람. 아휴. 참
나는. 찐 영웅시대. 님들. 만난것을

어제 그냥. 며칠 쉬고 나서. 어제
나를 찾는글 있다고.
너무 좋았어요. 😍😀😃👍


어디가나요. 영웅님 스밍. 열차는
하루도 쉬지 않고. 계속. 달렸어요

보고싶은 우리 영시님들. ㅎㅎㅎ
내일 저녁 9시 기대 하시라. ~~~

그것이 목표 입니다.

오늘도. 사랑 겁나게 많이 하는
태숙 사랑 입니다

오늘도 웅이팅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렌지사랑(대구) | 작성시간 26.06.22 태숙사랑님 웅모닝 입니다
    반가워요
    잘쉬고 잘오셨어요
    희망찬 내일을 기대하며
    활짝 피어나는 꽃들처럼
    태숙사랑님도 편안한 하루 하루을
    보내세요 건행 ~~♡♡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렌지 사랑님
    반가워요
    일주일 쉬었다가. 왔어요
    힘들면 쉬었다가. 가요
    .그래야
    우리 영웅님 오래 같이가요
    언제나 고마운 우리 영시님.
    내일또 이쁜 영웅님 같이
    만나요
    항상 사랑하는 고마운 친구님. 사랑합니다
    건행ㄱ🩵🩵🩵👍😍😃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로이드(울산) | 작성시간 26.06.22 태숙사랑님~^^~
    ☔️ 비모닝입니다
    월요일아침사랑님
    오셨네요너무반가워요
    잘하셨어요한번씩쉬어
    가는것도괜찬아요
    휴식이죠~~ㅎㅎ
    앞으로도쭈~~욱함께
    영웅님응원해요갈때까지가봐요사랑하는영시
    친구님오늘도스밍열차
    함께해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로이드님

    잘쉬고 왔어요
    너무 힘들때는. 쉬었다가
    가야죠
    얼마나 산다고 휴식이.
    최고 입니다
    내일 우리 영웅시대
    잔치 날 입니다
    산골 총각 봐야죠
    내일 기대 하면서. 우리
    영웅님 만나 봐요
    오늘도 감사한 하루
    행복하셔요
    영웅님. 함께 같이 사랑
    해요 친구님
    🩵🩵🩵👍😍😃
  • 작성자태숙사랑(세종)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