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님들 웅모닝입니다 어제 휴일이지만 좀 힘든하루를 보내다보니 오늘은 늦잠을 잤네요 원래 새벽반인데~~잘 주무셨어요? 이제 내일이면 산골총각 영웅님 만날날이 하루 남았네요 벌써 설례고 기대되요 오늘도 열심히 달려서 웅님에게로 고 ~고싱 이번주도 건행하면서 화이팅해요
어제저녁에 공원에 갔는데
예뻐서 짤각 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주부임님 오늘하루 웃은일만 항복이 가득하길 바래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휘파람새(횡성) 작성시간 26.06.22 강서꽃님 웅~모닝입니다.
예쁜이들 데리고 오셨군요.
오늘도 마냥 행복하세요~^♡^
-
작성자또바기(양산) 작성시간 26.06.22 꽃님답게 이쁜 꽃을 올려 주셔서 눈 정화 했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곰돌이(부산) 작성시간 26.06.22 강서꽃님 웅모닝입니다
예쁜꽃 눈호강하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합니다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