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은 지각생

작성자강서꽃(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345 목록 댓글 14

영시님들 웅모닝입니다 어제 휴일이지만 좀 힘든하루를 보내다보니 오늘은 늦잠을 잤네요 원래 새벽반인데~~잘 주무셨어요? 이제 내일이면 산골총각 영웅님 만날날이 하루 남았네요 벌써 설례고 기대되요 오늘도 열심히 달려서 웅님에게로 고 ~고싱 이번주도 건행하면서 화이팅해요
어제저녁에 공원에 갔는데

예뻐서 짤각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주부임님 오늘하루 웃은일만 항복이 가득하길 바래요 사랑합니다~~
  • 작성자휘파람새(횡성) | 작성시간 26.06.22 강서꽃님 웅~모닝입니다.
    예쁜이들 데리고 오셨군요.
    오늘도 마냥 행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또바기(양산) | 작성시간 26.06.22 꽃님답게 이쁜 꽃을 올려 주셔서 눈 정화 했어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그리움 (경남) | 작성시간 26.06.22 꽃들이 너무 예쁩니다 즐거운 하루되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곰돌이(부산) | 작성시간 26.06.22 강서꽃님 웅모닝입니다
    예쁜꽃 눈호강하고 갑니다 오늘도 행복합니다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