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우리 에게 안녕 👋.

작성자꽃여사(대구)|작성시간26.06.22|조회수83 목록 댓글 3

내일 이면 산골총각 영웅!!
우리 에게 반가운 소식 으로
안녕 👋!! 을 알리는 시간이
다가옵니다. 오늘도 건행 해
내일 을 맞이 합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경(서울)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푸른하늘새(화성) | 작성시간 26.06.22 피곤하게 퇴근하지만 내일 산골총각 기다리고 있으니 힘내야겠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꽃여사(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영웅님 방송 보시면
    모든 피로가 사라지리라 믿습니다.오늘도 건행 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