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는 아래에서 요렇게 잎을 따야 또 딸 수 있는데 울대장님께서는 경험이 없으시니 뿌리 통채로
귀여우신 울대장님과
저희 집 텃밭에 상추 따는 옆집 아줌니
애초에 대장님 말씀은친구들이
우리 집에서 조용하고 차분하게
안정을 얻어가는 힐링의 시간이 되기를
바래셨다 ㅡ고 하셨는데
게스트 찐친들의 텐션이
얼마나 대단했었으면 방전이 되셨을까요
근데 표정은
넘 밝고 행복하게 활짝 웃고 계시네요~ㅎㅎㅎ
당분간은
친구들 안 만나도 될거 같으니
혼자 지내고 싶다 ㅡ 고 하시고...
힐링하러 왔는데 친구들 텐션에 기가
빨려 영혼까지 털렸다는데...
심지어
그댈 위한 멜로디 ㅡ작곡자님은
더 이상 임영웅 형한테 전화가
오지않는다 ㅡ고도....ㅎㅎㅎ
암튼
산골총각 대장님 집에서 일어난
좌충우돌 산골 적응기
한밤만 자면 보게 되네요
삶의 활력소가 될 감미로운
대장님의 라이브까지 듣게 될
도파민 엔돌핀이 팡팡 터질
산골총각 영웅 ㅡ 본방사수~!! 해야죠
해피바이러스 멋진 울대장님!
영시여러분 항상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사진출처:
임영웅유튜브 편집 & 영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휘파람새님!
글게요..
좋아 죽네요 ㅡ
딱 맞는 표현입니다~ㅎㅎ
그쵸
재방 보시고 좋아요 눌러주시고
소감도 적어 주시고요~^^
늘 건행하시며 멋진 한 주 되시고요..
오늘의 일정은 어디로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휘파람새(횡성) 작성시간 26.06.22 수진(청주) 네~ 기능시험에서 불합격 하고 원주에서 집으로 가는 길 입니다.
2번씩 가야 따는가 봅니다.
한번에 못 따서 죄송허구먼유ㅋ 건ㆍ행ㄱ~^♡^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휘파람새(횡성)
에고 별말씀을요
더위에 고생하시네요...걱정 안해도 뭐 잘 되시리라 믿어요~^&^ -
답댓글 작성자휘파람새(횡성) 작성시간 26.06.22 수진(청주) 학원 안가고 해병대 정신으로 딸때까지 밀어 부쳐야지요ㅎ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휘파람새(횡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