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수님 노래를 듣다 보면
어느 순간
하나의 곡에 꽂히는데요.
오늘 아침에는
온기에 빠져
무한재생 1시간째 듣고 있어요.
어쩌댜 그런 순간이 있네요.~~
오늘도 더운 날씨지만
건행 하시고요.
저도 건행하면서
영웅님 모든 노래 들을거예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물론입니다.
스밍은 스밍대로 그건 그대로 하고 옆에 컴퓨터로 듣고 있어요. -
작성자들국화(의정부) 작성시간 26.06.22 맘님 온기듣고 10~15분 후에 다시 듣고 해야
집계가 제대로 된다고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집계에 방해되지 않게 듣고 있어요.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웅님노래 많이 들어요 감사합니다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