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하루에 한 곡~~

작성자맘(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410 목록 댓글 7

우리 가수님 노래를 듣다 보면

어느 순간 

하나의 곡에 꽂히는데요.

 

오늘 아침에는

온기에 빠져

무한재생 1시간째 듣고 있어요.

 

어쩌댜 그런 순간이 있네요.~~

 

오늘도 더운 날씨지만

건행 하시고요.

저도 건행하면서 

영웅님 모든 노래 들을거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물론입니다.
    스밍은 스밍대로 그건 그대로 하고 옆에 컴퓨터로 듣고 있어요.
  • 작성자들국화(의정부) | 작성시간 26.06.22 맘님 온기듣고 10~15분 후에 다시 듣고 해야
    집계가 제대로 된다고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집계에 방해되지 않게 듣고 있어요.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웅님노래 많이 들어요 감사합니다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