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동네 주민센타에 배울께많아요 퇴직하고 쉴때는 시간이 널~~널 해서 골라서 했는데 직장을 다니다보니 시간맞는게 별로엄쓰요 새벽3시30분에 1차 대기표를 줘요 진짜접수는8시30분 그때 1차받은대기표랑 2차대기표를 바꿔주죠 어렵죠?ㅎㅎ1차받은대기표 남편줘서 수강신청해달라고 보냈구 저는 출근해요~~~시간맞는게 ㅎㅎ팝댄스~~~할쑤있다~~ㅎ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게줌마(영덕) 작성시간 26.06.22 건행
-
작성자리아(수원) 작성시간 26.06.22 여기는 모두 인터넷 접수 하던데(인기과는 이것도 경쟁 치열함 피켓팅 할때처럼 클릭전쟁 ㅎㅎ )
새벽 3시반 오프라인 대기표를 주나요?
너무 힘든거 아닌지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쪽도리꽃(경기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인터넷60%로 40% 는 현장에서해요 9시에 접수라 바뻐서 그시간에 놓쳐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