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골총각 예고편 봤어요~ 작성자쑨(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987 목록 댓글 1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좀전에 산골총각 예고편봤는데 좌충우돌 잼있을것같은 느낌~첨으로 예고편 보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찌비(남양주) | 작성시간 26.06.22 저두첨으로 봤어요 기분이너무좋네요 작성자대게줌마(영덕) | 작성시간 26.06.22 건행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2 어디서 나왔어요 아쉽네요 낼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건행~~~ 작성자천사사이(부산) | 작성시간 26.06.22 너무 기다려지네요 작성자나비야(경기) | 작성시간 26.06.22 예고 광고가 너무 없는거 아닌가요?예고를 많이 해야 시청률도 오를텐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