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총각 예고편 봤어요~

작성자쑨(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987 목록 댓글 19

좀전에 산골총각 예고편봤는데 좌충우돌 잼있을것같은 느낌~
첨으로 예고편 보느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찌비(남양주) | 작성시간 26.06.22 저두첨으로 봤어요
    기분이너무좋네요
  • 작성자대게줌마(영덕) | 작성시간 26.06.22 건행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2 어디서 나왔어요 아쉽네요 낼 본방사수 해야겠어요 건행~~~
  • 작성자천사사이(부산) | 작성시간 26.06.22 너무 기다려지네요
  • 작성자나비야(경기) | 작성시간 26.06.22 예고 광고가 너무 없는거 아닌가요?예고를 많이 해야 시청률도 오를텐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