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님산골 총각 드디어낼 반가운영웅님 얼굴 보게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꿈에(천안) 작성시간 26.06.22
-
작성자모아비치(대구) 작성시간 26.06.22 미국 스텔라님 해외 영시님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우리 영웅님과 늘 함께
하면서 행복하고 즐겁게
살아요 저도 이십년간 뉴질랜드에서
살다가 육년전에 급한일을 당해서
지금은 낯선 대구 아들 동네에서…..
82세인데 해외에서 멋진 휴가보냈어요
뉴저지 옛날 여행중에 갔던 생각이
나네요 해외에서 늘 즐겁게 건행 ⚽️⚽️⚽️⚽️
-
작성자가시복어(서울) 작성시간 26.06.22
-
작성자두심이(서울) 작성시간 26.06.22 저도 예쁜 마음으로 기다리고있어요 건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