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 화이팅

작성자서스텔라(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182 목록 댓글 9

임영웅님산골 총각 드디어낼 반가운영웅님 얼굴 보게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꿈에(천안)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모아비치(대구) | 작성시간 26.06.22 미국 스텔라님 해외 영시님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우리 영웅님과 늘 함께
    하면서 행복하고 즐겁게
    살아요 저도 이십년간 뉴질랜드에서
    살다가 육년전에 급한일을 당해서
    지금은 낯선 대구 아들 동네에서…..
    82세인데 해외에서 멋진 휴가보냈어요
    뉴저지 옛날 여행중에 갔던 생각이
    나네요 해외에서 늘 즐겁게 건행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가시복어(서울)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두심이(서울) | 작성시간 26.06.22 저도 예쁜 마음으로 기다리고있어요 건행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