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대문이 부셔저라

작성자머드(보령)|작성시간26.06.22|조회수1,188 목록 댓글 48

두들겨서 나가보니. 토마토
두고가 버린 이웃집 형님

입니다
운전하고 가다 불편 할탠대도
이렇게 고마운 표현을 하네요

전 늘 이렇게 덕을보고. 삽시다
가족여러분 오늘도
덥네요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꽃마을님
    네. ㅎㅎ
    기다리다 지쳤어요
    낼 만나요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바람의향기(대전) | 작성시간 26.06.22 싱싱한 토마토를 열무 물김치에 갈아서 넣으면 국물색감도 곱고 맛도 시원해요
    요즘 날이 더워서 시원한 물김치들이 입맛을 돋구더라구요 같은 방법으로 상추와 오이를 섞어서 담은 물김치도 별미예요
    토마토 향이 물 김치하고도 은은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바람의향기님
    네. ㅎㅎ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