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들겨서 나가보니. 토마토
두고가 버린 이웃집 형님
입니다
운전하고 가다 불편 할탠대도
이렇게 고마운 표현을 하네요
전 늘 이렇게 덕을보고. 삽시다
가족여러분 오늘도
덥네요
건행하세요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꽃마을님
네. ㅎㅎ
기다리다 지쳤어요
낼 만나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바람의향기(대전) 작성시간 26.06.22 싱싱한 토마토를 열무 물김치에 갈아서 넣으면 국물색감도 곱고 맛도 시원해요
요즘 날이 더워서 시원한 물김치들이 입맛을 돋구더라구요 같은 방법으로 상추와 오이를 섞어서 담은 물김치도 별미예요
토마토 향이 물 김치하고도 은은하게 잘 어울리더라구요 ^^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바람의향기님
네. ㅎㅎ
감사합니다 😊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