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건행체조 체중감량

작성자유은혜(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523 목록 댓글 7

아침운동 한시간반 하고 다섯시 저녁먹고 실내서 이백보 걷고 건행체조 두셑트 하고 침대서 요가운동 하니 3키로가 감량

됬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잔나(경기) | 작성시간 26.06.22 대단하십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딕다(김천) | 작성시간 26.06.22 운동보다 좋은 것 없지요
    면역성 올리죠
    근육 튼튼
    👍 👍 👍
  • 작성자시절(제천)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영원한임바라기(창원) | 작성시간 26.06.22 대단하시네요
  • 작성자곰돌이(부산) | 작성시간 26.06.22 대단하시네요
    부러워요 체중감량 하셔서 늘 건행하시고 즐거운 오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