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와우~~카페 대문 산골총각영웅

작성자늘푸른 (부산)|작성시간26.06.22|조회수125 목록 댓글 4

님으로 바뀌었어요
실감이 납니다
내일 저녁 9시
어서 와 주세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서울향기(서울) | 작성시간 26.06.22 까페 대문 화요일을 실감나게 함니다
  • 작성자여주댁(여주) | 작성시간 26.06.22 어~~ 그러게. 이제봤네. 산골총각님. 항상 멋져요. 니ㅓ일저녁 9시에 우리함께 만나서 즐겨요
    친구 잘지냈지?
  • 작성자위나비(마산) | 작성시간 26.06.22 저는 넘 슬퍼요.
    왜냐면 티비가 고장나서 영웅님 산골총각 본방사수 못해요.
    넘 슬퍼요.ㅠㅠㅠ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