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카페 대문이 산골총각💙

작성자난쟁이딱따구리(강릉)|작성시간26.06.22|조회수107 목록 댓글 5

으로 예쁘게 바뀌었네요
와 여름이 왔네요 드뎌
내일이면 산골총각 영웅님
시월이 볼수있네요 두근두근
볼 생각에 넘 설레네요
빨리보고 싶어요 기다리고
있을게요 우리 만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숙이(용인시) | 작성시간 26.06.22 내일이면 만나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난쟁이딱따구리(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숙이님
    감사합니다
    우리 함께 기다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방글핑여사(경북) | 작성시간 26.06.22 영웅님 언제 보아도 설레이며 조그마한 얼굴
    넘 귀여워요^^
  • 답댓글 작성자난쟁이딱따구리(강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방글핑여사님
    감사합니다
    우리 함께 기다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방글핑여사(경북) | 작성시간 26.06.22
    내일이면 기다리던 웅님 봐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