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웅님 수박

작성자강서꽃(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226 목록 댓글 3

카폐 대문에 웅님이 수박들고 있는모습 때문에 낼 화요일은 수박 가격이 상승할수도 있지않을까요

저도 낼 수박 먹으면서 산총 본방사수 할려구요 영시님들도 낼 수박 파티해요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미소천사 (울산) | 작성시간 26.06.22 여름 과일로는 수박이 최고죠
    수분과당분 풍부합니다
  • 작성자개나리 (안양) | 작성시간 26.06.22 네 수박이 최고죠 낼 본방사수 해요
  • 작성자강서꽃(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미소천사님 개나리님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오후시간 멋지게 보내시고 낼 웅님 만나요 본방사수 해요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