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질문요~

작성자봄소풍(성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249 목록 댓글 7

며칠 전 부터 스밍소리가
커졌다 작아졌다하네요
깜짝깜짝 놀래요
삼실에서 ㅠㅠ
사운드어시스턴트 사용중이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22 우선 사운드어시스턴트에서 멜론을 지웠다가 다시 추가해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봄소풍(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돌림노래로 장난이 아니여요
  • 답댓글 작성자봄소풍(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봄소풍(성남) 멜론,지니 삭제하고
    다시 추가 했더니
    조용해 졌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오후되세요 ^♡^
  • 답댓글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22 봄소풍(성남) 다행이예요^^
    애쓰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봄소풍(성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보라꽃다지(서울) 몇년동안 처음이라
    살짝 당황 했어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