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수박 사야겠어요

작성자행복한 연못(경기하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376 목록 댓글 7

영웅님이 들고 있는 걸 보니까 수박이 먹고 싶어졌어요
요즘 수박들이 너무 커서 혼자 먹기에 부담스럽지만, 잘라서 경비 아저씨께도 드리고 앞집과도 나눠 먹어야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왕비남(용인) | 작성시간 26.06.22 내일 혹시 산골총각땜에 수박이 품절되겠어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연못(경기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그러게요
  • 작성자너만봐(고양) | 작성시간 26.06.22 그쵸 내일은 수박이 동이나서 못살것같아요 오늘사러 갔다 와야겠어요 시원하게 냉장고에 넣어두고 산골 총각 시작하면 먹으면서 봐야겠어요 근데 카페대문에 영웅님수박들고 오셨는데 그수박은 언제먹을수 있을까요 맛나게 보이는데 ㅎ ㅎㅎ~~~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연못(경기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ㅎㅎ
    카페 식구들과 함께 먹으시려나?
    양파 뽑고 나면 목이 말라서, 개울물에 담가놓은 수박 꺼내 영웅님과 친구들 시원하게 나눠 먹을 것 같아요
  • 작성자한사비나(안양)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