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패셔니스타

작성자수진이네(이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702 목록 댓글 19

농사는 안 하지만
강쥐 산책 할때만이라도
써 보려고 질렀어요 😁😁

울 아티스트가 하면
왜 뭐든 죄다 이뻐 보이는지요.


이젠 팔 토시랑 빨간의자
보러 가볼까나~~ㅎㅎ

저렇게 풀 착장하고
손에 바구니 대신
동네서 강쥐 산책 시키면
잡혀 가려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진이네(이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맞아요
    눈 부신 울 아티스트^^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박현남(서울) | 작성시간 26.06.22 수진이네님
    어디서 구매해요 ?
    동생네 텃밭갈때
    쓰고가게요😄
  • 답댓글 작성자박현남(서울) | 작성시간 26.06.22 수진이네(이천) 아 감사합니다
    ㄱㅎ🫡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