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이

작성자찐대박(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497 목록 댓글 7

오늘은 오이을 많이 수확 했읍니다 비온뒤라 쑥쑥 자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니(전남) | 작성시간 26.06.22 new 직접 키운거라 더 맛 있겠네요 ^^
  • 작성자오이 해바라기(천안)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나의원픽(충남 예산)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봄꽃여인(울산) | 작성시간 26.06.22 new 반찬도 해먹고 얼굴마사지도 하고요 ㅎ
  • 작성자별빛정원(남양주) | 작성시간 26.06.22 new 저희베란다에도 크고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