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하루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
카페 대문을 산골총각 영웅 ㅡ으로
이쁘게 단장했네요~
영시여러분!
내일은 본방사수 필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라임님!
암요~ 본방사수 필수이지요~
편안한 저녁 맛저하시고
늘 건행하시며 우리 낼 밤에 만나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끝사랑(제주) 작성시간 26.06.22 그럼요~
어떠한 일이 있어도 본방사수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끝사랑님!
하늘이 무너지는 한이 있어두요~ㅎㅎ
편안한 밤 되시고 늘 건행하시며
낼 밤에 우리 함께 본방사수 해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버드나무(경기파주) 작성시간 26.06.22 싱그러운 미소의 주인공.
임영웅가수. 푸른 티. 밀짚모자. 잘 어울려요 낼. 드디어. 티비에서 볼수있어서 너무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버드나무님!
이제 오늘밤 9시에
울대장님을 만나게 되겠네요
나이는 천천히 먹고
산골총각 주인은 빨리 만나고 싶어요 ..7시간 지나면 TV에서
이쁜 대장님 봅니다~
이따 함께 본방사수 합시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