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총각 영웅 ㅡ 카페대문을

작성자수진(청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253 목록 댓글 22

드디어 하루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
카페 대문을 산골총각 영웅 ㅡ으로
이쁘게 단장했네요~
영시여러분!
내일은 본방사수 필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라임님!
    암요~ 본방사수 필수이지요~
    편안한 저녁 맛저하시고
    늘 건행하시며 우리 낼 밤에 만나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끝사랑(제주) | 작성시간 26.06.22 그럼요~
    어떠한 일이 있어도 본방사수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끝사랑님!
    하늘이 무너지는 한이 있어두요~ㅎㅎ
    편안한 밤 되시고 늘 건행하시며
    낼 밤에 우리 함께 본방사수 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버드나무(경기파주) | 작성시간 26.06.22 싱그러운 미소의 주인공.
    임영웅가수. 푸른 티. 밀짚모자. 잘 어울려요 낼. 드디어. 티비에서 볼수있어서 너무좋아요
  • 답댓글 작성자수진(청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버드나무님!
    이제 오늘밤 9시에
    울대장님을 만나게 되겠네요
    나이는 천천히 먹고
    산골총각 주인은 빨리 만나고 싶어요 ..7시간 지나면 TV에서
    이쁜 대장님 봅니다~
    이따 함께 본방사수 합시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