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몇개??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22|조회수771 목록 댓글 14

학교에서 완두콩을 따왔어요

까다 보니까 완두콩이 몇개까지 들어 있을까?
궁금해졌어요

1~4

5~8
5개짜리가 젤 많은거 같아요
완두콩 갯수가 제법 많다는걸 알게 됐어요 ㅎㅎ

다 까고 나니 양은 얼마 안되네요😅
2번 정도 밥에 넣어 먹을수 있겠어요
콩밥은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완두콩은 먹어요 ㅎㅎ
영시님들 모두 모두 맛저하세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모양도 길이도 달라서 세어 보고 싶어졌어요 ㅎㅎ 건행 💎
  • 작성자여니(안산) | 작성시간 26.06.22 요즘 완두콩이 제철인데 참 귀한 완두콩이네요 맛있게 밥해 드시고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호야꽂(대구) | 작성시간 26.06.22 전 친정엄마가 보내준 산나물 씨래기국 오이지 열무물김치 한그릇 뚝닥했더니
    쫴매 과식했나봐요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엄마손맛 과식할만 하셨네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