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
콩나물무침, 애호박 부쳐서 무침
고등어감자조림으로
간단히 먹을려구요 😂
더워서 국물요리는 하기싫어서~~ㅋ
맛난저녁 드시고
남은시간도 즐행하세요...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공주(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네~ 맛저하시고 즐행하세요🫡
산골총각 본방사수!! -
작성자탁구(대구) 작성시간 26.06.22 고등어 졸임이 입맛땡기게하네요
맛저하시고 낼 섬총각홍보
많이해줍시다
경쟁프로가 낼같은시간대에
방송한다네요 -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시간 26.06.22 이게 간단한 저녁이면~~~?
정말 대단하십니다. ^-^
전 요리를 못해서 요리 잘 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부러워요.
그럼 맛저하시고, 남은 저녁시간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건행! 💕이미지 확대
-
작성자커피향기(부천) 작성시간 26.06.22 건강식 진수성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