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맛저하세요~^^🩵

작성자공주(평택)|작성시간26.06.22|조회수588 목록 댓글 17

오늘은 ...
콩나물무침, 애호박 부쳐서 무침
고등어감자조림으로
간단히 먹을려구요 😂
더워서 국물요리는 하기싫어서~~ㅋ
맛난저녁 드시고
남은시간도 즐행하세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자최고(제천) | 작성시간 26.06.22 맛나게 푸짐하게 먹고싶어요반찬이집밥반찬
    맛나게드시고내일산총각
    본방사수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공주(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네~ 맛저하시고 즐행하세요🫡
    산골총각 본방사수!!
  • 작성자탁구(대구) | 작성시간 26.06.22 고등어 졸임이 입맛땡기게하네요
    맛저하시고 낼 섬총각홍보
    많이해줍시다
    경쟁프로가 낼같은시간대에
    방송한다네요
  •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 작성시간 26.06.22 이게 간단한 저녁이면~~~?
    정말 대단하십니다. ^-^
    전 요리를 못해서 요리 잘 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부러워요.
    그럼 맛저하시고, 남은 저녁시간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건행!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커피향기(부천) | 작성시간 26.06.22 건강식 진수성찬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