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불청객이 찾아왔어요~ㅠㅠ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1,273 목록 댓글 43

올해는 제발 오지 마라 하며 기원했는데

또 왔네요 힝

러브버그!

이름도 지겹습니다!

작년에 베란다 바닥에 쫙 깔려 긴급하게 구멍이란

구멍은 다 막고 난리를 쳤었는데

평생 처음 보는 장면이라 공포스러웠거든요!

동네를 거닐면 조금씩 보여 작년 같지 않겠지.

나라에서 방역을 철저히 하겠지

하며 낙관론을 펼쳤는데 어제 베란다 바닥에

몇 마리가 죽어 있네요!

어디로 들어왔을까?

스카치테이프를 들고 틈새란 틈새는 다 막아봅니다!

아침에 일어나 보니 한 마리가 들어와 죽어있네요ㅠ,

빈틈없이 막았는데....

벌레와의 전쟁에 지고 있는 형상입니다!

폭우가 쏟아져 싹 쓸어버렸으면 좋겠어요.

병원 갔다 와 베란다 보니 몇 마리가 어디로 비집고

들어왔는지 널브러져 있네요.

내일 또 테이프 들고 빈틈을 찾아 막아야겠어요.

우리 어렸을 땐 없던 벌레들!

우리 후손들을 많이 괴롭힐라나 걱정입니다.

인간이 생태계를 망가뜨린 결과겠죠ㅠ

저부터 잘해야지 다짐해 봅니다.

내일 영웅님 보는 날!

반가운 손님입니다 ㅋㅋ

모두가 반가운 손님이고 싶네요 ㅎㅎ

오늘도 스밍 열심히 하셨죠^^

신곡 나오면 더 신나게 스밍해요!

영웅시대!

찐 팬님들 억수로 사랑합니다 ^^

1인 1 스밍은 꼭 부탁드립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럭키(성남) | 작성시간 26.06.22 불사조크로이님!

    참말로~
    징한것이 왔구먼요!

    기다리지도 반기지기도
    않는 듣도 보도 못했던
    러브버그

    에구~
    맞아요!
    우덜이 만들어낸
    결과라구~??

    곧 사라지리라 믿어요!
    기다리는
    산골총각이나만나면
    되지요!
    오늘밤 꿀잠자고나면~
    기쁨 가득한날!

    언제나 고맙습니다~
    억수로 사랑헙니다~!!


    웅나잇~~~~^^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럭키(성남) | 작성시간 26.06.22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럭키언니님 ~♡
    작년에 너무 놀라서 올해는 제발
    오지 말길 바랬는데 불청객이 여지없이 왔네요ㅠㅠ
    내일 또 틈새 막는 작업를 해야죠 ㅎ
    언니 사는 동네는 없길 바랍니다.
    영웅님은 빨리 보고 싶어요 ㅋ
    편히 주무시고 내일 영웅님 봐요!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답댓글 작성자럭키(성남) | 작성시간 26.06.23 new 불사조크로이(서울) 

    불사조크로이 아우님!
    다행스럽게도~
    아직 안보이는데…?
    에구 징그럽더만요~
    삘리 퇴치 되었음 좋겠네요!
    오늘밤에 산골총각 만납시다~!
    억수로 시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럭키(성남) | 작성시간 26.06.23 new 럭키(성남)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