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인장꽃 매력에 반해서 제가 키우는 선인장들입니다
베란다 선인장 꽃들 바라보노라면 그저 행복합니다
혼자보기 넘 예뻐서 올려봅니다
화분에서 키운 토마토
오이가 너무 맛있어요
- 추억 소환 -
사진이 묶음으로 업로드가 잘안되네요
많이 올려서 죄송해요
내일 시작될 "산골총각 영웅"을 기다리며 글을 올려봅니다
영웅님. 영시님들 저녁 맛있게 드시고 편한 쉼 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남매(인천) 작성시간 26.06.22 선인장 귀한 꽃 여러 가지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예쁘네요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별빛마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감사합니다
-
작성자봄이(김포) 작성시간 26.06.22 별빛마루님!
선인장 참 잘 가꾸십니다~
꽃들이 넘 예뻐요👍
싱싱한 오이, 토마토도 맛있어 보여요~😄
건행🩵🩵🩵 -
답댓글 작성자별빛마루(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방토 아니고 큰 찰토마토예요
-
작성자사랑초 (서울) 작성시간 26.06.23 선인장 여러기지 종류 꽃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