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간당간당

작성자행복한 연못(경기하남)|작성시간26.06.22|조회수1,405 목록 댓글 17

오늘 운전면허증 갱신 신청했어요
다행히 치매 검사 필수 나이에 1년 여유가 있어
검사를 안 받았네요
그런데 이제 유효기간이 10년이 아니라 3년이라네요
나이 먹은 것도 서러운데 ㅠㅠ
다음 갱신에는 영락없이 치매 검사를 받아야 하니 걱정됩니다
기억력이 점점 떨어져서요
그래도 아직은 반납할 수가 없네요
제 발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거든요

영시님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굿잠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반도중심(경기 연천) | 작성시간 26.06.22 52년
    올해 해아하는데
    걱정은 좀되네요
    힘내시고
    내일산골총각이나 기다리자구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연못(경기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조심조심 운전해야죠
    화이팅! 입니다
  • 작성자순수 아낙( 경기) | 작성시간 26.06.22 유효기간이 변경이 되었군요
    장롱면허 ㅋㅋ 운전이 무서워 ~ 남 경력 쌓을때 바라만 봤네요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휘파람새(횡성) | 작성시간 26.06.23 행복한연못님 방갑습니다.
    운전면허 유호기간은 이팔청춘은10년 중년은5년.75세이상은3년
    맞아요ㅎ
    건ㆍ행ㄱ
  • 답댓글 작성자행복한 연못(경기하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내년에 제가 75세가 되니까 3년짜리 줬나 보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