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을기다림ᆢ~~~ 작성자사공주 (서울)|작성시간26.06.22|조회수359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이화요일로착각하고남편한테9시부터는TV는내가볼거니까그리알라고큰소리쳤는데어머나착각내일이네~~ㅎ남편한테미안했어요내일을기다림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삼다수(대구) | 작성시간 26.06.22 모두 한마음입니다 * 작성자윤로사(부산) | 작성시간 26.06.23 작성자원이맘(부산) | 작성시간 26.06.23 산골총각 영웅님이랑 게스트친구들이랑 얼마나 재미있고 웃낄까요 기대되네요 건행 작성자더블유(서울) | 작성시간 26.06.23 기다림~~ 작성자경할(경기광주) | 작성시간 26.06.23 ㅋㅋㅋ 배우자분님이 의문의 1패네요 오늘 딱 마침 저도 그랬거든요 들어가 자라며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