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림이!!! 작성자제라늄(안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88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드디어 기다리고기다린. 그날이 왔어요 ㅋㅋ ㅋㅋ 많이도 기다렸을 ~오늘이영웅님 얼굴을 실컷 볼수있는하루하루가 기다림의 연속티켓팅. 콘서트 두근두근 매일영웅님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일이여사(광주) | 작성시간 26.06.23 드디어 올날이 왔내요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3 많이 기대되고 보고파요 건행 작성자희순이 (평택) | 작성시간 26.06.23 오늘이왔네요 영웅님 볼일에 설랩니다 본방사수 해야죠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