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기다림이!!!

작성자제라늄(안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88 목록 댓글 3

드디어 기다리고기다린. 그날이 왔어요 ㅋㅋ ㅋㅋ 많이도 기다렸을 ~오늘이
영웅님 얼굴을 실컷 볼수있는
하루하루가 기다림의 연속
티켓팅. 콘서트 두근두근 매일
영웅님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일이여사(광주) | 작성시간 26.06.23 드디어 올날이 왔내요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3 많이 기대되고 보고파요 건행
  • 작성자희순이 (평택) | 작성시간 26.06.23 오늘이왔네요 영웅님 볼일에 설랩니다 본방사수 해야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