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웅모닝입니다 드디어 오늘 산골총각 방송하는 날이네요 꼭 본방사수 해야지요 초저녁 잠이 많아서 좀 걱정이 되네요 눈꺼풀 치켜뜨고 꼭 봐야지요 이따가 만나요 오늘도 스밍열차 힘차게 출발합니다 나건내챙 챙기시면서 멋진하루 보내세요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계단(김해) 작성시간 26.06.23 웅모닝 화순김님 반가워요 ~
드디어 기다리는 산골총각 오늘 저녁에 만나요 넘 보고싶어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작성자럭키(성남) 작성시간 26.06.23 화순김님!
웅모닝요~
오늘의 아침햇살은
유난히 빛나네요! ㅎㅎ
오늘저녁에 만나요!
본방사수!
웅데이 웅이팅~
사랑합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화순김(경기 용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럭키님 웅모닝입니다 이따 만나요 더운날씨에 건강 잘 챙기시고 웅이팅 하세요 늘 사랑하는 럭키님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