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와우 오늘이내요^^그런데.....

작성자연꽃몰(양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452 목록 댓글 7

왜이케. 시간이
안가나. 했더니 오구야. 말었내요😅 그런데 하필 오늘. 저녁 모임이라서 😆일찍 식사하고. 얼릉 와야겠내요 넘~기다렸거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순이 (평택) | 작성시간 26.06.23 영웅님 만날 생각에 설레이며 기다립니다 본방사수 합니다
  • 작성자엘리베이터(성남) | 작성시간 26.06.23 웅모닝
    본방사수 기다려집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옹달샘(의정부) | 작성시간 26.06.23 네~~본방사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딸기체리(서울양천) | 작성시간 26.06.23 본방사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3 네 그렇게 하세요 약속은 또 중요하니까요 시간을 잘 활용하면되죠머 본방사수 해요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