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이 그날

작성자시월에(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44 목록 댓글 1

학수고대하고 오매불망
기다리던 영웅님보는날
드뎌오늘이 욌네요~~
빨리밤9시가되었으면
기다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꼬물이(대구) | 작성시간 26.06.23 시월에님 드디어
    울영웅님 만나게 되네요 우리 다함께 본방 사수
    해요 오늘도 해피한 하루 되세요^^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