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드디어 그날이 왔어요

작성자내꺼하자(김해 )|작성시간26.06.23|조회수73 목록 댓글 7

산골총각 영웅 방송 하는날이 왔어요
영시님들 꼭 시청 하시어 영웅님과 웃으며 힐링하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네요
웃음이 보약 입니다 맘껏 즐기시고 한층 젊어지는 시간 되었으면 좋겠어요
오늘도 건행 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푸른하늘새(화성) | 작성시간 26.06.23 웃을 준비해야겠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메밀꽃 (인천)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내꺼하자(김해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오늘도 건행사 하세요
  • 작성자설레임(경남) | 작성시간 26.06.23 두근두근 9시까지 어떠케~~~~열일하고 본방 기다러야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내꺼하자(김해 )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본업에 충실하면서 기다려 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