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와 ~드디어 만나네

작성자헬레나(고양시)|작성시간26.06.23|조회수343 목록 댓글 9

드디어 그렇게 오메 불망
기다렸는데 오늘은 내사랑님
만나는날 오후9시가 기다려 지네요~~🙆‍♂️ 우리 영시들 모두 함께 본방 사수 해야겠죠🤼🤼


우리 영웅님과 영시가 함께~ 사랑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경(서울) | 작성시간 26.06.23 네 너무 기다립니다 건행
  • 작성자선화맘(경기도 성남) | 작성시간 26.06.23 너무너무 기대되고 설렘으로 손꼽아 기다립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숲길따라(군포) | 작성시간 26.06.23 오늘은 즐거운 날 우리에게 행복을 주는 산골총각영웅
    함께 시청하며 응원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예삐(인천) | 작성시간 26.06.23 본방사수~ 행복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풍경(대구)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