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오늘 더디어 산골총각

작성자쭌러브(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238 목록 댓글 10

영웅님 만나는 날이네요
아침부터 가슴이 두근되고
설레이고 너무 좋아요
뭐라 표현할수 없을많큼
행복하고 넘 즐거워요 모든영시님들
오늘 9시에 꼭 봐용 늘 건행해요
사랑합니다 영웅님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숲길따라(군포) | 작성시간 26.06.23 new 암요! 본방사수지요 함께 보고 응원하고
    오늘도 건행^^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해바라기 (포항) | 작성시간 26.06.23 new 본방사수 기대합니다 ~
  • 작성자설설 매 (대구) | 작성시간 26.06.23 new 보고싶다.영웅님
    행복한 시간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또별(경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드디어 오늘 산골총각 임영웅 얼굴만봐도 자동힐링되는 존재 설레이며 기대하며 기다립니다 🩵
  • 작성자숙이 (부산) | 작성시간 26.06.23 new 본방사수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