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애마 오리

작성자엘리사벳 나연(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459 목록 댓글 4

헉 가까운 청계산에
우리 영웅님 칭구들이랑
식사하고 가셨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춘시대(안양) | 작성시간 26.06.23 그러게요~
    난두 가고싶어서 아들, 딸가족 모두 한번가보려구요~ 영웅님 다녀간곳은 꼭 가봐야된다는 생각!! ㅎㅎ 🥰💙
  • 작성자보라꽃다지(서울) | 작성시간 26.06.23 나연님😉
    식당 이름 쓰시면 글이 이동돼요
    반가워도 참으세욤😆😆
  • 작성자후레지아사랑(양주) | 작성시간 26.06.23 남편하고 기끔가던 그곳 이제는 추억이 되었네요
  • 작성자엘리사벳 나연(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넵 알았읍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