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산골총각 임영웅

작성자해바라기하나(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119 목록 댓글 6

본방사수 잊지 마세요
시간 오후 9시 알람 해놓으세요 아님
TV 귀퉁이에 써붙여. 놓으세요
깜박 할때가 있어요 생각만해도 심쿵
아님 오늘 하루종일 sbs 만틀어놓고 보세요
다른거 보다가 놓칠때도있어요 👍🩵
본 방 사 수 오케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희야아(서울) | 작성시간 26.06.23 new 예약해 두었어요~~
    혹시나 시간 늦으면 안되니까요
  • 작성자노랑프리지아(의정부) | 작성시간 26.06.23 new 깜빡하면 안되쥬^^감사합니다
  • 작성자수국(여수)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노즈마리(서울잠실)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김미소(인천) | 작성시간 26.06.23 new 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