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침에 일으나니....

작성자청솔(경기 광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463 목록 댓글 9

하늘이 너무 깨끗하여 가을 하늘처럼 청명한 하늘에 감탄하여 사진을 몇장 찍어 보았습니다. ^-^


그러다 하늘만 찍으보려고 우리 강쥐 자는 뜸에 얼른 나가서 다시 찍어 보았습니다.

오늘은 산골총각영웅 이 하는 날입니다.
우리 영웅시대의 공식색상인 파란 하늘을 보면서 우리의 영웅 님 만날 시간을 곱씹고, 또 곱씹어 봅니다. 😀 💕 💙

오늘도 시원하면서도 더울 듯 합니다.
저녁 산골총각 영웅 방송 시간까지 더위 조심하시고, 건행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늘푸른 (부산) | 작성시간 26.06.23 정말 하늘이 너무
    청명 하네요
    우리 영웅님 처럼 ^^
    오늘 저녁 산골총각영웅
    많이 기다려집니다 ^^
  • 답댓글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늘푸른 님!
    왠지 님의 닉네임도 오늘 하늘과 비슷하네요! ^-^
    네, 저도 많이 기다려집니다.
    저녁 <산골총각영웅> 본방 사수를 기약하며!
    건행!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푸바우(인천)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푸바우 님, 감사합니다.
    저는 우리 강쥐가 힘들게 해도 오늘은 행복한 하루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방금 SBS 방송에서 <산골총각영웅> 예고편을 광고로 보내주어서 언능 찍어 보았어요. 😀 💙
    아쉽게 한장 밖에 안 올라가네요! ㅜ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