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영시님들 산골총각영웅 오늘 오후9시 SBS 첫방송 본방사수 해주세요

작성자시월님(서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312 목록 댓글 59

첫방 중요해요
만약에 부득히 사정이 있어서 못보신분들은 SBS TV 켜놓으시면 안될까요
넷플로 보신다고 하시는데 넷플은 방송후 올라와요
그러니 그건 그거대로 보시고 TV 로 본방사수 해주세요
주위에 소문 내주세요
가족찬스 지인찬스 총동원 해주세요
시청률이 잘나와야 다음에도 방송 하실수 있어요
제발 영시님들 영웅님 시월이 귀엽고 멋진모습 순수한 모습 우리 다 같이 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3 넹~ 본방사수 겁나게 기다리고 있어요 건행
  • 작성자이쁜이(경기) | 작성시간 26.06.23 본방사수 엄청 기다리고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제니주니(인천)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코스모스 빗자루(창원)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젊은언니(경기) | 작성시간 26.06.23 본방사수합니다
    건행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