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낙희건생

작성자오토님(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404 목록 댓글 10


낙희건생 (樂希健生)


거북이는 소나기가 쏟아지면 머리를 몸 안으로 집어 넣습니다.

햇볕이 따가우면 그늘에서 잠시 쉬어갑니다.

유순하고 한가로운 동물은 장수하지만 맹수는 단명합니다.

사람도 마찬가지 입니다.

화를 잘 내고 성급한 사람들 중 장수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사람의 삶에 어찌 좋은
일만 있겠습니까?

오히려 언짢고 궂은 일이 더 많을 지도 모르지요.

행복한 순간을 슬기롭게 다스리는 것이 미덕이라면, 불우하고 불행한 때를 잘 이겨내는 인내는
지혜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낙관적이고 희망적인 의지를 가지고 살아야 합니다.

비관과 절망이 죽음에 이르는 병이라면, 낙관과 희망은 건전한 삶에 이르는 길입니다.

이것이야말로 장수의 비결입니다.

좋은 사람과 함께 인생을 살아 간다는 것은 참 행복한 일입니다.

삶은 하늘이 주신 것이고 행복은 내가 만들어 가는 것입니다.
오늘은 영웅님 만나는 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영랑(군산) | 작성시간 26.06.23 가자세계로✈️~쭉
    멋진글 잘 읽고 갑니다 ⚽️
  • 작성자하늘엔(용인) | 작성시간 26.06.23 좋은 글 감사합니다 ~
  • 작성자최여사(광명) | 작성시간 26.06.23 오토님 좋은 말씀입니다 알면서도 살아가는 것이 쉽지않지만 노력해야될것같아요 세상에서 공짜는 없지요 늘배우면서 살아가려고 합니다 오늘도 배우고갑니다저녁에 본방사수하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모레(인천) | 작성시간 26.06.23 오토님
    요즘 쫌...^^
    제가슴에 콕 박히고 머리로도 번쩍 띄우는 글입니다. 노력하고 반성하지만 그때뿐 때가되면 잊어버리는. 오늘하루는 일부러라도 거북이가 되는 노력을 해야겠어요^^
    오늘 저녁 9시 영웅님을 만나는것이 행복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강서꽃(서울) | 작성시간 26.06.23 좋은글 감사해요 실천해 보겠습니다 맛점하시고 산총 본방사수~~~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