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방송에서 <산골총각영웅> 예고편을 광고로 보내주어서 언능 찍어 보았어요. 😀
댓글에는 아쉽게 한장 밖에 안 올라가서 다시 자유게시판으로 옮겨 보았어요.
이제 오후로 넘어 갔습니다!
우리 강쥐 케어 끝나면 넷플릭스의 사콜을 보며 시간을 기다려야겠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갈비영(서울) 작성시간 26.06.23 네 지금 봤어요.오늘이 최고의 날이네요.빨리보고싶어요 울영웅님
-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전 이제사 우리 강쥐 눕히고, 공카에 들어 와서 영시 여러분들의 댓글을 읽고 있습니다.
정말 영웅 님 볼 생각에 저절로
입이 귀에 걸리는 것 같아요. 😀😃😄😁
그럼 오후 시간도 건행!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해바라기(구리) 작성시간 26.06.23 전 저녁 준비까지 준비하너라 밖에 안나기로 했습니다 지금은 숙제해가면 스밍 체크도 해가면 티브로 유튜브로 산골. 총각. 애고 보다가 지그은 생파티 재방 봅니다 전에 재미 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