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방금

작성자청솔(경기 광주)|작성시간26.06.23|조회수736 목록 댓글 9

SBS 방송에서 <산골총각영웅> 예고편을 광고로 보내주어서 언능 찍어 보았어요. 😀
댓글에는 아쉽게 한장 밖에 안 올라가서 다시 자유게시판으로 옮겨 보았어요.

이제 오후로 넘어 갔습니다!
우리 강쥐 케어 끝나면 넷플릭스의 사콜을 보며 시간을 기다려야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갈비영(서울) | 작성시간 26.06.23 네 지금 봤어요.오늘이 최고의 날이네요.빨리보고싶어요 울영웅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23 오늘은 정말 행복하고 신나는 하루 네요
    조금있다 산골총각 볼생각에 마음이 설레면서 행복합니다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로자리아 (서울)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청솔(경기 광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전 이제사 우리 강쥐 눕히고, 공카에 들어 와서 영시 여러분들의 댓글을 읽고 있습니다.
    정말 영웅 님 볼 생각에 저절로
    입이 귀에 걸리는 것 같아요. 😀😃😄😁
    그럼 오후 시간도 건행!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해바라기(구리) | 작성시간 26.06.23 전 저녁 준비까지 준비하너라 밖에 안나기로 했습니다 지금은 숙제해가면 스밍 체크도 해가면 티브로 유튜브로 산골. 총각. 애고 보다가 지그은 생파티 재방 봅니다 전에 재미 겠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