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임영웅님 산골 총각 볼려고 저녁까지 먹을 것 준비해 숙제도 미리 다해 오늘은 밖에 안나야겠습니다

작성자유해바라기(구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195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끝사랑(제주) | 작성시간 26.06.23 저는 귀가중입니다~^^
  • 작성자버들마을(서울) | 작성시간 26.06.23 산골총각영웅시청해야되서
    오늘은 가게문을일찍닫는다고
    대문짝만하게써서
    붙여놓았더니
    홍보효과가
    대단하네요
  • 작성자유해바라기(구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버드님 가게 문까지. 예고보니
    재미있게 더라고
    저는.영웅님 부치게
    잘 못부쳐 눈치볼때 너무 웃었어 유트로 돌려본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넙죽(강화도) | 작성시간 26.06.23 네 울 영시님들 멋져요 ㅎ
    저도 홍보중 돌리고 있어요 ㅋㅋ
  • 작성자두심이(서울) | 작성시간 26.06.23 네 본방사수 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