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9시 지금부터 설레고 벅차네요.
임영ㅇ웅 님 볼 생각에 행복한 시간 보내고 있어요. 영시님들도 같은 마음이죠. ㅎㅎㅎ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여사(경기) 작성시간 26.06.23 같은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맛점하시고 저녁에 만나요
-
작성자천혜향(천안) 작성시간 26.06.23 9시 예약해놓고
시골 친정 엄마 회관 계시는거 알고 전화해 광고 했어요 -
작성자뽀빠이(경기) 작성시간 26.06.23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오늘 저녁은 행복한 날입니다
-
작성자단비우주맘(세종) 작성시간 26.06.23 본방사수 예정입니다 영웅님 만날생각에 설레이고 있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