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비도 좀 오구요 ☔️

작성자세찌맘(영덕)|작성시간26.06.23|조회수765 목록 댓글 31

감자도 많구요

집에 있는 야채 총출동~ 🥕🥔대파 양파

튀김가루랑 만나서

끓는 기름에 퐁당💦

맛있게 잘 튀겨졌네요 ㅎㅎ
한편에선 감자가 삶아졌어요

잘 먹겠습니다~
모두모두 맛점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수페(서울) 맛있게 잘 익어주길요 ㅎㅎ
  • 작성자사랑님(서울) | 작성시간 26.06.23 세찌맘님 항상 느낌것데요 참 음식 맛나겠 잘했요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인생은 미완성(경남) | 작성시간 26.06.23 세찌맘님..
    와아..👍
    튀김 하나랑
    감자 하나 찜콕 할게요 ㅎㅎ
    오늘은 좀 선선해서
    요리하기가 훨씬 수월하시죠 ㅎ
    튀김이 하늘 위에
    떠 있는 듯..
    멋지다요 ㅋㅋ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선선해서 엄두를 내뵜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건행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