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도 많구요
집에 있는 야채 총출동~ 🥕🥔대파 양파
튀김가루랑 만나서
끓는 기름에 퐁당💦
맛있게 잘 튀겨졌네요 ㅎㅎ
한편에선 감자가 삶아졌어요
잘 먹겠습니다~
모두모두 맛점하세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수페(서울) 맛있게 잘 익어주길요 ㅎㅎ
-
작성자사랑님(서울) 작성시간 26.06.23 세찌맘님 항상 느낌것데요 참 음식 맛나겠 잘했요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건행 💎
-
작성자인생은 미완성(경남) 작성시간 26.06.23 세찌맘님..
와아..👍
튀김 하나랑
감자 하나 찜콕 할게요 ㅎㅎ
오늘은 좀 선선해서
요리하기가 훨씬 수월하시죠 ㅎ
튀김이 하늘 위에
떠 있는 듯..
멋지다요 ㅋㅋ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
-
답댓글 작성자세찌맘(영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선선해서 엄두를 내뵜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건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