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첫, 한끼

작성자윤로사(부산)|작성시간26.06.23|조회수727 목록 댓글 23

영시님들...맛점 하셨나요😋

저는 아,점으로__
오픈 샌드위치&파스타🍲만들어 대충 한끼 때우고...

오늘은 "산골총각영웅" 본방사수를 위해 현관문 밖으로 한 발짝도 움직이지 않고 벌써부터 안방1열에서
대기 중이랍니당🤭

지금은 티비로 영웅님 유툽 playist 틀어놓고 멍때리고 있는중...ㅎㅎ

시청률 보탬을 위해 본방은 필수겠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로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희정씨(대전)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윤로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어쩜 이리도 순둥순둥 선하게 잘 생겼을까요~~ㅎ 희정님도 맛저하시고 즐건 저녁시간 보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얀장미(광주) | 작성시간 26.06.23 대충 한끼가 아니신데요~~^♡^
    오늘은 당겨서 퇴근하고
    본방사수 입니다~
  • 작성자인생은 미완성(경남) | 작성시간 26.06.23 윤로사님..
    와아..👍
    대충이라 하심 오똑해요 ㅎㅎ
    요리도 글코
    셋팅 자체가
    완전 고급진데요 ㅎㅎ
    간판 걸으셔야 될듯..😄
    보는 것만도 힐링~♡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