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시님들...맛점 하셨나요😋
저는 아,점으로__
오픈 샌드위치&파스타🍲만들어 대충 한끼 때우고...
오늘은 "산골총각영웅" 본방사수를 위해 현관문 밖으로 한 발짝도 움직이지 않고 벌써부터 안방1열에서
대기 중이랍니당🤭
지금은 티비로 영웅님 유툽 playist 틀어놓고 멍때리고 있는중...ㅎㅎ
시청률 보탬을 위해 본방은 필수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로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윤로사(부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어쩜 이리도 순둥순둥 선하게 잘 생겼을까요~~ㅎ 희정님도 맛저하시고 즐건 저녁시간 보내요🙆♀️
-
작성자하얀장미(광주) 작성시간 26.06.23 대충 한끼가 아니신데요~~^♡^
오늘은 당겨서 퇴근하고
본방사수 입니다~ -
작성자인생은 미완성(경남) 작성시간 26.06.23 윤로사님..
와아..👍
대충이라 하심 오똑해요 ㅎㅎ
요리도 글코
셋팅 자체가
완전 고급진데요 ㅎㅎ
간판 걸으셔야 될듯..😄
보는 것만도 힐링~♡
행복한 오후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