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마음에만 품고 살았습니다!
제 개인적인 일은 얘기 안 하고 표현을
하는 거보다 알겠지 하며 살았습니다 ㅋ
개뿔!
아니더라고요.
다들 자기 일로 바쁘고
속 깊은 몇몇 분만 케치 하시더라고요!
말해야 알고,
표현해야 이해하시더라고요 ㅋ
사람 사는 게 다 비슷비슷해요.
언니가 20대 초반에 미국 유학 가서 처음으로
한 말이 미국도 사람 사는 건 똑같더라!
우리 때는 미국 가는 건 어렵고 그곳 사는 사람은
뭔가 다르게 살겠구나 생각했거든요 ㅎ
공카에 와서 저를 오픈하며 글을 쓰고 있네요.
이젠 멍뭉이 2마리도 오픈입니다 ㅋㅋ
온라인상에서 그럴 필요 없다고 우려하는
분도 있지만 가족이라 생각합니다~♡
독려글을 쓰자니 단순한 삶에 할 얘기는 고갈
되고 소소한 일상을 얘기하며 영웅시대님들과
함께함이 행복이 됐네요 ㅎ
1인 1 스밍 좀 해줘 봐요^^
오늘 영웅님도 보니
뽕도 따고 님도 보자고요 ㅎㅎ
영웅님 사랑 스밍으로 표현하는 게 영웅시대입니다!
함께하며 오래오래 스밍해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할슈타트(대구) 작성시간 26.06.23 저도 마음만있지 표현은 잘못하는 성격인데 표현하며 살려고
노력해보아야 겠네요
크로이님 항상 스밍독려 하시느라 수고가 넘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할슈타트님~♡
표현하며 사니 후회가
적어지더라구요ㅎ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럭키(성남) 작성시간 26.06.23
1인1스밍 좀 해줘 봐요~
글쎄~!!
협조들
잘들 하시겠지만…
통사정 하는~
불사조크로이님!
정성스런
맘이 넘나도
이쁘잖유~ ㅠㅠ
언제나
독려에 힘 모아주는
영웅시대!
고맙구요~
사랑합니다~!!!
건행~~~~**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지금쯤 영웅님 보느라 정신 없으시겠다^^
밥 맛있게 먹는 장면이 나오고 있습니다 ㅋ
럭키언니의 응원에 힘납니다!
함께함이 든든합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