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표현 하고 사니 참 좋습니다^^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작성시간26.06.23|조회수758 목록 댓글 21

예전엔 마음에만 품고 살았습니다!

제 개인적인 일은 얘기 안 하고 표현을

하는 거보다 알겠지 하며 살았습니다 ㅋ

개뿔!

아니더라고요.

다들 자기 일로 바쁘고

속 깊은 몇몇 분만 케치 하시더라고요!

말해야 알고,

표현해야 이해하시더라고요 ㅋ

사람 사는 게 다 비슷비슷해요.

언니가 20대 초반에 미국 유학 가서 처음으로

한 말이 미국도 사람 사는 건 똑같더라!

우리 때는 미국 가는 건 어렵고 그곳 사는 사람은

뭔가 다르게 살겠구나 생각했거든요 ㅎ

공카에 와서 저를 오픈하며 글을 쓰고 있네요.

이젠 멍뭉이 2마리도 오픈입니다 ㅋㅋ

온라인상에서 그럴 필요 없다고 우려하는

분도 있지만 가족이라 생각합니다~♡

독려글을 쓰자니 단순한 삶에 할 얘기는 고갈

되고 소소한 일상을 얘기하며 영웅시대님들과

함께함이 행복이 됐네요 ㅎ

1인 1 스밍 좀 해줘 봐요^^

오늘 영웅님도 보니

뽕도 따고 님도 보자고요 ㅎㅎ

영웅님 사랑 스밍으로 표현하는 게 영웅시대입니다!

함께하며 오래오래 스밍해요^^

억수로 사랑합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할슈타트(대구) | 작성시간 26.06.23 저도 마음만있지 표현은 잘못하는 성격인데 표현하며 살려고
    노력해보아야 겠네요
    크로이님 항상 스밍독려 하시느라 수고가 넘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할슈타트님~♡
    표현하며 사니 후회가
    적어지더라구요ㅎ
    함께함이 행복입니다 ^^
    억수로사랑합니다 🩵 🩵 🩵
  • 작성자럭키(성남) | 작성시간 26.06.23

    1인1스밍 좀 해줘 봐요~
    글쎄~!!

    협조들
    잘들 하시겠지만…

    통사정 하는~
    불사조크로이님!

    정성스런
    맘이 넘나도
    이쁘잖유~ ㅠㅠ

    언제나
    독려에 힘 모아주는
    영웅시대!

    고맙구요~
    사랑합니다~!!!


    건행~~~~**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럭키(성남)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불사조크로이(서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지금쯤 영웅님 보느라 정신 없으시겠다^^
    밥 맛있게 먹는 장면이 나오고 있습니다 ㅋ
    럭키언니의 응원에 힘납니다!
    함께함이 든든합니다.
    억수로사랑합니다 🩵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