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야 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담송이(대전) 작성시간 26.06.23
-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시간 26.06.23 머드님 글보고 바로했어요 저는새벽에 다했놓자는데 글을보니 업뎃이트 올라와서 들어가보니 저도 업뎃이트 올라와서 바로했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기쁜일이 기다리고 있네요산골총각 9시에 만나요 행복한시간 보내세요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너만봐님
네 ㅎㅎ
저두 이제 올라와서
업뎃 했어요
-
작성자너만봐(고양) 작성시간 26.06.23 저는 밤12시에 들어가서 비광 로또 다른비광도 다그시간에하는데 글이올라와서 들어가보니 똑같이 올라와서 덕분에 했어요 머드님올렸나서 보고 할것 같아요 안 올라온분들은 안하면되죠 전확인차 들어가서했어요 울대장님덕분에 행복한 하루 보내겠어요 전어제 수박도 사다가 냉장고에 올처음으로사왔어요 영웅님덕분이죠 머드님도 맛난거드시면서 산골총각 시청해요 저녁에 만나요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머드(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너만봐님
수박 잘 하셨어요
저는 더워서 집콕중아라. 수박은
준비 못했어요 아마도
오늘은 수박장수네 불나것네요😂🤣😅😆
빨리 시간이나 가길
바라고 있어요